Daniel's Knowledge Storage

갤럭시S 프로요 업뎃 왜 못하나? 본문

Etc/갤럭시S

갤럭시S 프로요 업뎃 왜 못하나?

다니엘SEO 2010. 11. 12. 17:10
갤럭시S는 현재 2.1 버젼에서 프로요인 2.2버젼으로의 운영체제를 업데이트 해준다고하여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삼성은 한번 팔면 끝이라는 식의 그동안 행보와는 달라진 것도 놀라게 했죠.

그렇기 때문에 많은 유져들이 잦은 오류와 버벅거림과 통화품질등의 문제가 있어도 프로요만을 바라보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프로요로 업하면 2~5배까지 빨라진다~뭐다~ 연일 언론 플레이도 해대고 사용자들 사이에서도 이런 저런 소문도 돌고...그런 소문을 믿고 기다렸습니다. "그래! 지금은 조금 그래도...프로요 나오면 아이폰에 좀 자신 있게 비교할 수 있겠다!" 하면서 말이죠.



그런데....
지금, 혹시나가 역시나가 됐습니다.

차일 피일 미루던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는 그들의 "투모로우" 처럼 내일 내일 하다가 결국 공식 발표한 오늘 이라는 12일도 지키지 못하고 있네요.

맛클에서는 SKT의 T스토어 관련 문제로 못하고 있다고 하는데...사실 여부는 확인 어렵구요.(서비스 센터에서 그랬답니다.)

문제는 사실 그게 아닙니다.
이런 답답한 상황에서 지금 삼성은 트위터나 페이스북에서 어떤 반응도 안하고 있다는거죠. 고객과의 약속을 어기는 것 같아 보이는 시점에서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프로요로 검색을 하면 엄청난 불만들이 실시간으로 올라 옵니다. (http://tinyurl.com/28gqepz)



idrux

 @samsungtomorrow 씨바 이제 다른폰들은 다 진저브레드 가는마당에 프로요 하나 해주는거면서 드럽게 시간끄네 짜증나게 - -

evildreaming

 대박인데 ㅋㅋ RT @freestyle0527: 삼성 광고에서 투마로 투마로 외치더니 프로요도 투마로 투마로네...


lovish83

 [갤럭시 프로요 업데이트는 하는가??] 주연 : 삼성, SKT 연기 대상뿐만 아니라.. 달인 칭호도 줘야 하는거 아닌가?? 낚시의 달인, 연기의 달인, 구라의 달인....


kdpqkq

 갤럭시 프로요? 삼성직원들이 다 퍼먹어버린건 아닌지? 욕을 그리먹으니 속에서 열나는가보네 기다리는우리는 천불난다 니들만 얼린요거트 먹지만고 고객들도 맛좀보자 뜨불

BagBing

 #대공당_ 지금 갤쓰 유저들이 프로요안준다고 갤럭시s 환불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시켜서 소비자의 권리를 세우자는데 어떻게들 다들 생각되시는지?? 난 같은 기종 사용자로써 쪽팔린다고 봄...



문대진 프로요업뎃 내일오후2시부터라는데..
이번엔확실한건가요?????


Euihyun Kim 빠리 프로요 업뎃 계회안이나 내주시죠들


Sang-hyun Oh 광저우 아시안게임 말구요.. 프로요업뎃이요...


서종훈 엉뚱한 포스트 말고...좀 프로요 관련 대답을 해주세요. 이게 소통인가요? 트위터 라인 프로요라고 검색해 보세요. 다들 난리인데 엉뚱한 얘기들만 하세요. 다 전략인가요?





사람들의 기다림에 지친 불만은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이제는 프로요가 문제가 아니라, 한다 안한다 뭐라고 대꾸라도 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데 굴지의 삼성이 몇시간 째 고객들을 싹 무시하고는 수다스럽던 입을 굳게 다물었습니다.

도대체 이럴꺼면 왜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시작하면서 소통한다고 했을까요? 좋을 때는 신나게 수다 떨고 곤란하면 입 싹 닫고 모르는 척...없는 척...역시 이익을 위한 조건부 소통에 우리가 너무 많은 기대를 했던 걸까요?

무슨 전략이 있는 걸까요? 도무지 알 수 없지만.. 한가지 분명한 것은 많은 고객들은 지금 무척이나 화가 나 있다는 겁니다. 그렇게도 이미지를 위해서 엄청난 비용을 들이던 삼성이 수많은 오점에 또 하나의 오점을 더하네요.

기대했던 삼성에 대한 모바일에 대한 기억은....

"역시...그럼 그렇지...
아직은 무리구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