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s Knowledge Storage

두성종이 샘플북 신청! 본문

Design

두성종이 샘플북 신청!

다니엘SEO 2009. 6. 12. 21:36

요즘들어 편집디자인 일이 들어 와서 용지 샘플을 구하던 중! 두성종이에서 샘플북을 준다는 소문을 접하게 되고 사이트에 가서 주문을 하였습니다!ㅎㅎ

감사하게도 사업자등록증을 보낸 사업자에게는 무상으로 제공을 해주시더군요!
물론 택배는 착불!ㅎㅎ

드디어 도착 했습니다~
정말 빨리 보내 주셨네요 ^^
감사드립니다...두성종이...
저는 미색쪽과 펄 쪽만 말씀드려서 그 계열만 왔는데...색이 있는 종이도 부탁 드려야 겠습니다 ㅠ.ㅠ
아무튼 참 유용하네요!!


'Des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자는 종이를 깨우다 - 종이 전시회  (0) 2009.06.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