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s Knowledge Storage

나의 작업 공간 본문

나의 삶/짜투리 글

나의 작업 공간

다니엘SEO 2009. 12. 26. 11:22
일전에 어느 사이트인가에서 자기 방 사진 갤러리가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았습니다. 다른 사람의 방을 구경한다는 것이 나름대로 재미있더군요. 정말 별 것은 없지만 예전의 제 기억 처럼 혹시라도 재미있게 보실 분들이 있을까 해서 웹프리랜서인 제 작업 공간을 올려 봅니다. 제 추억이 되기도 하겠죠? ^^

이런 기계류(?)는 심플하게 검정색을 좋아해서 거의 다 블랙입니다.
단점은...먼지가 쌓인 티가 너무 잘 나는겁니다 ^^;;;


직업이 웹프리랜서지만 메모 같은 것을 직접 노트에 쓰거나 포스트잇을 사용하길 좋아합니다. 프로그램을 짤 때 복잡한 구조를 서술형으로 글을 쓴 다음 작업하는 것 만큼 좋은게 없죠.


디자이너로 시작 했지만...지금은 디자인 관련 책보다는 프로그래밍 관련 책이 더 많네요.
몇권은 이미 책상에 펼쳐져 있군요 ㅎㅎ

Comments